약관 정보
시행일: 2025년 8월 17일
최종 수정일: 2025년 09월 03일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BestGift(이하 "회사")이 운영하는 베스트기프트 웹사이트(https://bestgift.kr)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1. "서비스"란 회사가 제공하는 판촉물 정보 조회 및 관련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이용자"란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개인 또는 법인을 의미합니다.
  3. "콘텐츠"란 서비스를 통해 제공되는 판촉물 정보, 이미지, 텍스트 등 모든 정보를 의미합니다.

제3조 (서비스의 제공)

1. 제공 서비스

  • 판촉물 주문 현황 정보 제공
  • 판촉물 트렌드 분석 정보 제공
  • 기타 회사가 정하는 서비스

2. 서비스 제공 시간

서비스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시스템 점검이나 기타 운영상 필요에 의해 서비스가 일시 중단될 수 있습니다.

제4조 (서비스 이용)

  1.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되며, 별도의 회원가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2. 이용자는 관련 법령 및 이 약관의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3.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5조 (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 타인의 정보 도용
  •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 회사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 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6조 (서비스의 중단)

  1.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제7조 (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정보의 신뢰도, 정확성 등에 대하여는 보증하지 않으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8조 (개인정보보호)

회사는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제9조 (분쟁해결)

  1.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 운영합니다.
  2. 회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대한민국 법을 적용하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에서 해결합니다.

제10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이 약관은 2025년 8월 17일부터 적용됩니다.
  2. 회사는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3. 이용자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문의처

운영회사: BestGift

이메일: admin@bestgift.kr

웹사이트: https://bestgift.kr